[핫라인 인천] 이용우 국회의원, 2025 의정보고회 개최

박영훈 기자 승인 2025.01.11 22:45 | 최종 수정 2025.01.12 05:10 의견 0

이용우 국회의원(더불어 민주당 인천 서구을)이 지난 11일 오전 인천 서구 연희노인문화센터에서 22대국회 첫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행동하는 이용우, 완성되는 서구'를 주제로 검암·경서.연희 주민을 대상으로 한 이번 의정보고회에는 모경종 국회의원, 고남석 민주당 인천시당위원장, 이재현·전년성 전 서구청장, 김종인 전 시의원과 서구을 민주당 시·구의원들이 참석 했으며 지역구 주민들을 포함해 약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이용우 의원은 △ 청라IC 진입로 확장 및 진출로(정서진로)신설 △ 검단-경명로 도로 개설 △ 연희동 복합체육시설 △ 천마산 깊이울 사업 △ 리뉴에너지경인 소각장 증량 백지화 △ 서곶근린공원 개선 △ 마실거리 보행환경 개선 △ 주얼리고등학교 급식실 신설 등 검암·경서.연희 지역의 주거·교통환경 개선에 대한 성과를 주민들에게 보고하며 주민들이 궁금해 하는 사항에 대해 답변하는 방식으로 진행 됐다.

이용우 의원은 "작년 4월 국회의원에 당선되고 약 7개월동안 의정활동을 하고서 갖게된 첫 의정보고회에 많은 지역주민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소감을 밝히면서 "지역주민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국회의원, 더 나아가서 여러분들이 자랑할 수 있는 국회의원이 될수 있도록 열심히 뛰겠다"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권역별로 나뉘어서 진행되는 이번 민주당 인천 서구을 이용우 의원 의정보고회는 다음주 18일 청라국제도시에 위치한 지역 사무실에서 청라주민을 대상으로도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 핫라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