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덤플레이댄스에 참석한 참가자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지난 23일 유튜브 크리에이터 크림서현이 부천에서 처음으로 랜덤플레이댄스를 개최했다.

크림서현은 7살의 어린나이로 아시아어워즈 키즈모델상을 수상한 경력과 다수의 수상경력이 있으며 스타일리쉬한 패션과 7살의 나이가 믿겨지지 않을 만큼 프로페셔날한 표정연기, 뛰어난 춤실력으로 단숨에 모든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녀의 무대 장악력은 마치 오랜 경력의 베테랑 모델이자 댄서를 방불케 한다.

현재는 18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이자 네이버티비 인기순위에서도 1위를 여러번 차지한 매력적인 인기스타이다.

18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크리에이터 크림서현

특히나 이번 랜덤플레이댄스는 일본 도쿄와 후쿠시마에 있는 비비드 스튜디오의 일본인 어린댄서들이 참여해서 대중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약 30명의 댄서들이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프로 댄서같이 춤을 추는 모습에 구독자들은 물론 라이브방송을 시청한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이번 랜덤플레이댄스 대회는 급작스럽게 일정이 잡혀 준비기간이 짧았지만 카메라회사 시네몰의 카메라 협찬과 부천에 있는 라이키스튜디오 대표의 든든한 지원으로 성황리에 마쳤다.

크림서현은 이번 랜덤플레이댄스를 계기로 앞으로도 더욱 더 새롭고 다양한 컨텐츠와 영상으로 구독자들에게 선물같은 크리에이터가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