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라인] 포스코인터내셔널, 청라국제도시에서 '꿈을 실은 자전거' 전달식 개최
박영훈 기자
승인
2024.09.08 16:55
의견
0
포스코인터내셔널이 지난 6일 오후 인천 서구 청라국제도시에 거주하는 저소득 청소년들을 위해 고급 자전거 24대(총 900만 원 상당)를 기부했다.
기부식에는 강범석 서구청장을 비롯해 포스코인터내셔널과 청라 1·2·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매년 장학금 기탁, 도서 기증, 어르신 나들이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꾸준한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권철 포스코인터내셔널 실장은 "지역 사회에 작은 보탬이 될 수 있어서 기쁘다. 자전거를 통해 청소년들이 건강한 꿈을 키워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나눔문화 확산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겠다"고 했다.
행사에 참석한 청라 1·2·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들은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는 포스코인터내셔널에 감사함을 표한다"며 "포스코의 온정을 이어받아 모두가 살기 좋은 청라국제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범석 서구청장은 "매년 청라국제도시와 서구 지역사회에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꾸준히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는 포스코인터내셔널에 감사를 전한다"며 "자발적인 나눔문화가 활성화 되도록 서구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 핫라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